2015년 1월 14일 수요일

Rules 규칙

#Rules 규칙

* 체크인은 4시 이전에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그전에 오시는 경우, 달가게에 잠시 짐을 맡길 수 있으니 도착하시면 연락바랍니다. 
* 달가게 전 구역은 금연 구역입니다. 방 안으로 술이나 음식물 반입은 안됩니다.
* 게스트 분들의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밤 12시에 소등을 철저하게 진행합니다.
* 이를 어길 시 강제 퇴실 되며, 환불은 없습니다.
* 객실에 구토를 하여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를 주시는 게스트 분에게는 강제퇴실은 없지만 벌금 5만원이 부과됩니다. 단, 벌금은 같은 방을 쓰신 일행이 아닌 다른 게스트 분들에게 1만원씩 사과비로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도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 입실을 하신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외부에서 들어오실 수 있는 시간은 24:00입니다.
* 24:00~07:00시 사이에는 내외부로의 통행이 불가능하니, 이동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 Check-in time : 4 pm ~ 11 pm
(Checking-in is not available before 4 pm. If you come before 4 pm, you can keep your luggage in Dalgagye)
* Check-out time : 10 am
(We believe you'll be punctual to a check-out time) 
* No Smoking in a whole area
* No Food and No Alcohol in every room, in a lobby is available.
* We strictly keep these rules. 






























달가게 달이차오른다 게스트하우스 경주 내일로 추천 숙박 여행 터미널숙소 게스트하우스 가격 당일여행 

댓글 없음:

댓글 쓰기